본문 바로가기
라테일 시스템/정리

[라테일] 캐릭터 삭제(캐삭)시 확인해야 될 사항들

by 정보글빌런 2022. 10. 26.
반응형

1. 아이템 잠금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잠금 설정된 아이템이 창고 이동이 가능하지 않은 초보자의 스타킹, 미지의 별 배지일 경우 잠금해제를 하고 72시간이 지나야 캐릭터 삭제가 가능합니다.

2. 결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교제중이거나 결혼 상태인 경우 캐릭터 삭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엘리아스 항공으로 갈 수 있는 결혼식장의 시스터 리리안을 통해 이별신청을 해주세요.

3. 아이템창을 확인해주세요.
소비, 기타, 이벤트 아이템 우측 하단에 무언가가 표시된 아이템의 대부분은 캐릭터 삭제 시 패션 아이템으로 취급돼 파괴하지 않으면 캐릭터 삭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음 아이템들은 캐릭터 삭제를 방해합니다.

 

경험치의 비약 100%, 200%, 300%, 500%, 888%
[이벤트] 퀘스트 보상 UP! 영약
유틸리티의 영약, 전투의 영약
아비오 콜라, [이벤트] 폭풍 포션, [이벤트] 폭풍 포션(30분)
 [이벤트] 서버 마이크, [이벤트] 경험의 향유, [이벤트] 치명적 향유, [이벤트] 능력치 재분배 북
슈퍼 꼭두망치, 하급 꼭두망치, 중급 꼭두망치, 최상급 꼭두망치, 영약 교환권



4. 경매장과 우편을 확인해주세요.
내가 현재 판매하고 있는 아이템이 있더라도 캐릭터 삭제가 가능합니다. 우편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수령해야 할 아이템이 있으면 수령해주세요.

5. 길드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캐릭터 삭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돼도 90일간의 삭제 유예기간 동안은 내 캐릭터 선택창에서만 삭제되며 문의를 통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삭제되기 전까지는 길드에 계속 가입된 상태로 남아있으므로, 탈퇴를 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