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테일 시스템/직업 밸런스 패치

[라테일] 사이키커 밸런스 패치 내역

by 정보글빌런 2022. 11. 5.
반응형

220824 밸런스 패치

■ 각성I
타격 횟수 1 증가
 
■ 각성 각성I
타격 횟수 2 증가
 
■ 각성II
타격 횟수 3 증가
 
■ 각성 각성II
타격 횟수 7 증가
 
■ [인파이터] 콤비네이션
대미지 증가
 
■ 각성 [인파이터] 콤비네이션(상단)
모든 동작에 콤비네이션 [마스터] 효과 적용, 이뮨 삭제
2동작 대미지 증가
 
■ 각성 [인파이터] 콤비네이션(하단)
모든 동작에 콤비네이션 [마스터] 효과 적용, 쿨타임 12초로 조정, 2동작 스턴 3.5초로 조정(+1)
■ 각성 [인파이터] 원투
대미지 감소 20% 추가, 타격 횟수 2 증가, 첫 타격 발생 시점 단축
 
■ 각성 [인파이터] 어퍼
대미지 감소 20% 추가, 첫 타격 발생 시점 단축
 
■ [아웃파이터] 웨이브
타겟수 1 증가
 
■ 각성 [아웃파이터] 웨이브
소환 효과 추가, 추가 대미지 5 증가
 
■ [아웃파이터] 기공
타겟수 1 증가
 
■ 각성 [아웃파이터] 기공
이뮨 추가
 
■ 질주
스킬 삭제
 
■ 백 덤블링
신규 스킬

 

 220427 밸런스 패치

■ 사이킥무브-전
이동 거리 증가
 
■ 인파이터 원투
(일반) 타겟수 12로 조정(+1)
(각성) 타겟수 13으로 조정(+1), 타격 횟수 2 증가, 사이킥 무브 퇴 쿨타임 초기화(신규)
 
■ 인파이터 어퍼
(일반) 타겟수 12로 조정(+1)
(각성) 타겟수 13으로 조정(+1), 타격 횟수 3 증가, 슬로우 추가
■ 아웃파이터 웨이브
(일반) 쿨타임 9초로 조정(+1.5), 대미지 증가
(각성) 추가대미지 5회 발생(신규)
 
■ 각성 인파이터 콤비네이션
(상단) 이뮨 추가, 쿨타임 12초로 조정(+4)
(하단) 타격 횟수 3 증가, 쿨타임 10초로 조정(+2)
 
■ 각성 아웃파이터 기공
(공통) 카운터 스킬, 사용 시 사이킥무브 전 쿨타임 초기화
(상단) 쿨타임 12초로 조정(+5)
(하단) 이뮨이 속박으로 변경

 

210331 밸런스 패치

■  사이킥무브-전, 퇴
소모 자원 SP로 변경
 
■ [인파이터]
대미지 감소 10%로 조정(+5)
 
■ 인파이터 어퍼
2동작부터 대미지 증가, 타겟수 1 증가
 
■ 인파이터 원투
타겟수 1 증가
■ 인파이터 콤비네이션
대미지 증가, 타겟수 1 증가
 
■ 아웃파이터 훅
인파이터로 변경, 타겟수 1 증가, 쿨타임 12초로 조정(+6)
스턴 추가, 이동 범위 감소
 
■ 아웃파이터 웨이브
대미지 증가, 타격 횟수 2 증가
 
■ 아웃파이터 기공
대미지 증가, 타겟수 1 증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