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테일 시스템/직업 밸런스 패치

[라테일] 로그마스터 밸런스 패치 내역

by 정보글빌런 2022. 11. 7.
반응형

220824 밸런스 패치

■ 각성II
타격 횟수 2 증가
 
■ 각성 각성II
타격 횟수 5 증가
 
■ 인법_무(誣), 교(攪), 속(速), 뢰(雷) 
대미지 증가
 
■ 각성 인법_무(誣)(상단, 하단)
추가 대미지 5회 추가

■ 각성 인법_교(攪)(상단)
대미지 감소 20% 추가, 인법_난(亂) 소환
 
■ 각성 인법_교(攪)(하단)
인법_난(亂) 소환
■ 각성 인법_속(速)
타격 횟수 1, 1 증가(총 2), 모든 공격 스턴
 
■ 각성 인법_뢰(雷)
2동작 인법 폭(爆) 소환
 
■ 인법_난(亂)
타격 횟수 8 증가
 
■ 질주
스킬 삭제
 
■ 백 덤블링
신규 스킬

 

 220427 밸런스 패치

■ 인법_쾌
이동 거리 증가
 
■ 인법_속
(일반) 타겟수 12로 조정(+2), 카운터 스킬로 변경
(각성) 타겟수 13으로 조정(+2), 쿨타임 7초로 조정, 타격 횟수 2 증가, 1동작 스턴 추가, 연속 사용 시간 증가

■ 인법_뢰
(일반) 타겟수 12로 조정(+2)
(각성) 타겟수 13으로 조정(+2), 카운터 스킬로 변경, 모든 동작에 이뮨, 추가 대미지 10회 추가, 인법 속 쿨타임 초기화, 쿨타임 12초로 조정(+7.5)
 
■ 인법_무
(일반) 타겟수 12로 조정(+2)
(각성) 타겟수 13으로 조정(+2)
(각성 상단) HP 100% 쉴드 추가, 쿨타임 10초로 조정(+5.5)
(각성 하단) 타격 횟수 2 증가
 
■ 인법_환
(일반) 타겟수 11로 조정(+1)
(각성) 타겟수 12로 조정(+1), 피격판정 이동 효과 삭제, 속박 추가
 
■ 인법_교
(일반) 타겟수 11로 조정(+1)
(각성) 타겟수 12로 조정(+1), 피격판정 이동 효과 삭제
(각성 상단) 보호막이 속박으로 변경, 타격 횟수 9 증가, 쿨타임 10초로 조정(+3)
(각성 하단) 보호막이 이뮨으로 변경, 타격 횟수 4 증가, 쿨타임 12초로 조정(+5)

 

210331 밸런스 패치

■ 인법_쾌(快)
소모 자원 SP로 변경
 
■ 더블 브레이크
인법_경(絅)에 효과 적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