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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테일 시스템/정리

[라테일] 초월2 시스템 정리

by 정보글빌런 2024. 7.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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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구간 별 해금되는 컨텐츠와 시스템
서브 클래스/
2차 전직

(140Lv./
170Lv.)
레전드 퀘스트 1
레전드 퀘스트 2
(180~219Lv.)
(235레벨 도전 권장)
소환수
(205 ~ 235Lv.)
초인의 서
(235++Lv.)
메모리얼
(230 ~ U5000Lv.)
초월 시스템
(U1++Lv.)
5번 배지/
4단계 경험치 던전
(U500++Lv.~)
룬워드
(200 ~ U2000Lv.)
캐릭터 각성
(U1500++Lv.)
별자리/라이티티아
(U2000 ~ U8000Lv.)
소환수 각성
(U5000Lv.)
성물
(U5000Lv.)
주간 도전
(235 ~ U1500Lv.)
재화 던전
(200 ~ U9999Lv.)
초월2
(U9999Lv)
         

 

 

 

초월2 시스템은 초월1 9999레벨을 달성하고 레벨업 시 자동으로 달성되며 100.00레벨이 최대치입니다.

0.01레벨마다 근성

0.1레벨마다 탐욕

1레벨마다 투지

각 1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근성과 투지의 일부 패시브를 제외하면 레벨 상승에 따른 포인트 증가가 없습니다.

 

근성

이름
(최대 레벨)
요구 포인트
(마스터 포인트)
획득 능력치
(마스터 능력치)
우선순위 부연설명
대미지 감소 I, II
(100)
1 / 2
(100 / 200)
20 / 25
(2000 / 2500)
7  
최대 HP I, II
(500)
1 / 2
(500 / 1000)
150 / 200
(75000 / 100000)
취향 차이  
근력, 마법력 I, II
(500)
1 / 2
(500 / 1000)
15 / 20
(7500 / 10000)
9  
올스탯 I, II
(500)
1 / 2
(500 / 1000)
6 / 9
(3000 / 4500)
12  
무기 속성력 I, II
(10 / 20)
3 / 6
(30 / 120)
1
(10 / 20)
8  
고정 대미지 I, II
(500)
1 / 2
(500 / 1000)
20 / 25
(10000 / 12500)
11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I, II
(500)
1 / 2
(500 / 1000)
25 / 30
(12500 / 15000)
취향 차이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I, II
(500)
1 / 2
(500 / 1000)
25 / 30
(12500 / 15000)
취향 차이  
최소 대미지
(50)
레벨 당 1
(1275)
1
(50)
6  
최대 대미지
(50)
레벨 당 1
(1275)
1
(50)
5  
크리티컬 대미지
(50)
레벨 당 1
(1275)
1
(50)
4  
백 어택 대미지
(50)
레벨 당 1
(1275)
1
(50)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
(10)
레벨 당 1
(55)
1
(10)
2 지원가 장비 착용 중이라면 후순위로 미뤄도 좋음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
(10)
레벨 당 1
(55)
1
(10)
1
관통력
(15)
레벨 당 1
(120)
1
(15)
3  
이동속도
(20)
레벨 당 1
(210)
1
(20)
취향 차이  
쿨타임 감소
(30)
레벨 당 1
(465)
1
(30)
취향 차이  

 

근성 포인트는 총 10,0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벨 당 포인트 요구량이 증가하는 스탯은 총 6,305포인트가 요구되며,

대미지 감소와 무기 속성력까지 찍으면 6455포인트가 남습니다.

남은 포인트는 3,545포인트로 자율적으로 사용해도 좋으나

근력/마법력 I, II , 고정 대미지 I, 올스탯 I, II에 배분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탐욕

이름
(최대 레벨)
요구 포인트
(마스터 포인트)
획득 능력치
(마스터 능력치)
우선순위 부연설명
근력, 마법력 -
대미지 감소 +
(100)
1
(100)
근력/마법력 - 100
대미지 감소 +20
(-10000 / +2000)
X  
행운 -
체력 +
(100)
1
(100)
행운 -100
체력 +50
(-10000 / +5000)
   
체력 -
근력, 마법력 +
(100)
1
(100)
체력 -50
근력/마법력 +100
(-5000 / +10000)
7  
명중률 -
관통력 +
(10)
4
(40)
명중률 -5%
관통력 +2%
(-50% / +20%)
3 근성에서 관통력을 먼저 찍어 99를 확보하는 것도 좋으며
99를 찍었다면 포인트를 더 투자하지 않아도 됨.
방어력 -
고정 대미지 +
(200)
1
(200)
방어력 -100
고정 대미지 +100
(-20000 / +20000)
   
방어/저항력 -
무기 속성력 +
(50)
2
(100)
방어/저항력 -100
무공/속성력 +2
(-5000 / +100)
5, 6 무공/속성 또는 근력/마법력 선호 직업 여부에 따라 투자하는 포인트 순서가 다름, 
저항력-
근력, 마법력 +
(40)
2
(80)
저항력 -100
근력/마법력 +250
(-4000 / +10000)
5, 6
올스탯 -
최대 HP +
(40)
2
(80)
올스탯 -20
최대 HP +1000
(-800 / +40000)
X  
이동속도 -
무기 속성력(%) +
(10)
2
(20)
이동속도 -10%
무공/속성 +1%
(-100% / +10%)
1  
크리티컬 확률 -
최대 HP(%) +
(15)
3
(45)
크리티컬 확률 -1%
최대 HP +1%
(-15% / +15%)
2  
최대 HP -
최소 대미지 +
(100)
3
(300)
최대 HP -300
최소 대미지 +1%
(-30000 / +100%)
8  
최대 HP(%) -
최대 대미지 +
(15)
3
(45)
최대 HP -1%
최대 대미지 3%
(-15% / +45%)
취향 차이  
대미지 감소(%) -
크리티컬 대미지 +
(10)
5
(50)
대미지 감소 -1%
크리티컬 대미지 +20%
(-10% / +200%)
취향 차이 세레스의 가호와 팬도리가 있다면 무난한 편이나 최종 최대 체력을 최소 17%, 각성 스킬의 대미지 감소 20~30% 사용 중에는 더더욱 감소시켜 활발한 연구가 진행중임. 아직은 채용 결론을 내릴 수 없음.
일반 몬스터 지배력 -
최소 대미지 +
(30)
5
(150)
일반 지배력 -0.1%
최소 대미지 +6%
(-3% / +180%)
취향 차이 /2를 하는 최소 대미지 특성상 90%의 대미지 상승량을 보이며 이는 일반 몬스터에게는 오히려 대미지가 떨어질 수 있음
다만, 10~20분 사이에 보스전에 진입한다면 좋은 옵션이 될 수도 있음.
보스 몬스터 지배력 -
최대 대미지 +
(30)
5
(150)
보스 지배력 -0.1%
최대 대미지 +5%
(-3% / +150%)
4  
무기 속성력 +
(30)
3
(150)
무공/속성 1
(30)
   
올스탯 +
(30)
3
(150)
올스탯 100
(3000)
   
최소 대미지 +
(30)
5
(250)
최소 대미지 1%
(30%)
   
최대 대미지 +
(30)
5
(250)
최대 대미지 1%
(30%)
   
크리티컬 대미지 +
(30)
5
(250)
크리티컬 대미지 1%
(30%)
   

 

총 10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소 대미지를 마스터하는 도중에 포인트가 모자라게 됩니다.

 

 

투지

이름
(최대 레벨)
요구 포인트
(마스터 포인트)
획득 능력치 우선순위 부연설명
최대 HP(%)
(7)
1
(7)
최대 HP 2%
(14%)
   
근력/마법력(%)
(7)
1
(7)
근력/마법력 2%
(14%)
3, 4 무공/속성 또는 근력/마법력 선호 직업 여부에 따라 투자하는 포인트 순서가 다름, 
고정대미지(%)
(7)
1
(7)
고정 대미지 2%
(14%)
   
올스탯(%)
(10)
1
(10)
올스탯 1%
(10%)
5  
무기 속성력(%)
(10)
1
(10)
무공/속성 1%
(10%)
3, 4 무공/속성 또는 근력/마법력 선호 직업 여부에 따라 투자하는 포인트 순서가 다름, 
일반 몬스터 지배력
(10)
1
(10)
일반 지배력 0.2%
(2%)
   
보스 몬스터 지배력
(10)
1
(10)
보스 지배력 0.2%
(2%)
6  
최종 최소 대미지
(5)
1 + 레벨 당 1
(20)
최종 최소 대미지 1%
(5%)
   
최종 최대 대미지
(5)
1 + 레벨 당 1
(20)
최종 최대 대미지 1%
(5%)
2 세 옵션 모두 최종 대미지 1% 증가에 근접함.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5)
1 + 레벨 당 1
(20)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1%
(5%)
2
근력, 마법력 효율
(5)
1 + 레벨 당 1
(20)
근력/마법력 효율 2%
(10%)
2
스킬 타겟수
(2)
3 / 6
(9)
타겟수 +1
(+2)
1 1포인트까지 먼저 찍어줄 필요성 있음
무기 속성력+
(3)
1 + 레벨 당 1
(9)
무공/속성 10
(30)
   
올스탯+
(3)
1 + 레벨 당 1
(9)
올스탯 1000
(3000)
   
최소 대미지
(3)
1 + 레벨 당 1
(9)
최소 대미지 10%
(30%)
   
최대 대미지
(3)
1 + 레벨 당 1
(9)
최대 대미지 10%
(30%)
   
크리티컬 대미지
(3)
1 + 레벨 당 1
(9)
크리티컬 대미지 10%
(30%)
   

 

총 1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우선순위 5까지 찍는데 96포인트가 소모됩니다

(우선순위 2는 4포인트까지 투자했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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