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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구간 별 해금되는 컨텐츠와 시스템 | ||||
서브 클래스/ 2차 전직 (140Lv./ 170Lv.) |
레전드 퀘스트 1 레전드 퀘스트 2 (180~219Lv.) (235레벨 도전 권장) |
소환수 (205 ~ 235Lv.) |
초인의 서 (235++Lv.) |
메모리얼 (230 ~ U5000Lv.) |
초월 시스템 (U1++Lv.) |
5번 배지/ 4단계 경험치 던전 (U500++Lv.~) |
룬워드 (200 ~ U2000Lv.) |
캐릭터 각성 (U1500++Lv.) |
별자리/라이티티아 (U2000 ~ U8000Lv.) |
소환수 각성 (U5000Lv.) |
성물 (U5000Lv.) |
주간 도전 (235 ~ U1500Lv.) |
재화 던전 (200 ~ U9999Lv.) |
초월2 (U9999Lv) |
초월2 시스템은 초월1 9999레벨을 달성하고 레벨업 시 자동으로 달성되며 100.00레벨이 최대치입니다.
0.01레벨마다 근성
0.1레벨마다 탐욕
1레벨마다 투지
각 1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근성과 투지의 일부 패시브를 제외하면 레벨 상승에 따른 포인트 증가가 없습니다.
근성
이름 (최대 레벨) |
요구 포인트 (마스터 포인트) |
획득 능력치 (마스터 능력치) |
우선순위 | 부연설명 |
대미지 감소 I, II (100) |
1 / 2 (100 / 200) |
20 / 25 (2000 / 2500) |
7 | |
최대 HP I, II (500) |
1 / 2 (500 / 1000) |
150 / 200 (75000 / 100000) |
취향 차이 | |
근력, 마법력 I, II (500) |
1 / 2 (500 / 1000) |
15 / 20 (7500 / 10000) |
9 | |
올스탯 I, II (500) |
1 / 2 (500 / 1000) |
6 / 9 (3000 / 4500) |
12 | |
무기 속성력 I, II (10 / 20) |
3 / 6 (30 / 120) |
1 (10 / 20) |
8 | |
고정 대미지 I, II (500) |
1 / 2 (500 / 1000) |
20 / 25 (10000 / 12500) |
11 | |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I, II (500) |
1 / 2 (500 / 1000) |
25 / 30 (12500 / 15000) |
취향 차이 | |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I, II (500) |
1 / 2 (500 / 1000) |
25 / 30 (12500 / 15000) |
취향 차이 | |
최소 대미지 (50) |
레벨 당 1 (1275) |
1 (50) |
6 | |
최대 대미지 (50) |
레벨 당 1 (1275) |
1 (50) |
5 | |
크리티컬 대미지 (50) |
레벨 당 1 (1275) |
1 (50) |
4 | |
백 어택 대미지 (50) |
레벨 당 1 (1275) |
1 (50) |
||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 (10) |
레벨 당 1 (55) |
1 (10) |
2 | 지원가 장비 착용 중이라면 후순위로 미뤄도 좋음 |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 (10) |
레벨 당 1 (55) |
1 (10) |
1 | |
관통력 (15) |
레벨 당 1 (120) |
1 (15) |
3 | |
이동속도 (20) |
레벨 당 1 (210) |
1 (20) |
취향 차이 | |
쿨타임 감소 (30) |
레벨 당 1 (465) |
1 (30) |
취향 차이 |
근성 포인트는 총 10,0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벨 당 포인트 요구량이 증가하는 스탯은 총 6,305포인트가 요구되며,
대미지 감소와 무기 속성력까지 찍으면 6455포인트가 남습니다.
남은 포인트는 3,545포인트로 자율적으로 사용해도 좋으나
근력/마법력 I, II , 고정 대미지 I, 올스탯 I, II에 배분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탐욕
이름 (최대 레벨) |
요구 포인트 (마스터 포인트) |
획득 능력치 (마스터 능력치) |
우선순위 | 부연설명 |
근력, 마법력 - 대미지 감소 + (100) |
1 (100) |
근력/마법력 - 100 대미지 감소 +20 (-10000 / +2000) |
X | |
행운 - 체력 + (100) |
1 (100) |
행운 -100 체력 +50 (-10000 / +5000) |
||
체력 - 근력, 마법력 + (100) |
1 (100) |
체력 -50 근력/마법력 +100 (-5000 / +10000) |
7 | |
명중률 - 관통력 + (10) |
4 (40) |
명중률 -5% 관통력 +2% (-50% / +20%) |
3 | 근성에서 관통력을 먼저 찍어 99를 확보하는 것도 좋으며 99를 찍었다면 포인트를 더 투자하지 않아도 됨. |
방어력 - 고정 대미지 + (200) |
1 (200) |
방어력 -100 고정 대미지 +100 (-20000 / +20000) |
||
방어/저항력 - 무기 속성력 + (50) |
2 (100) |
방어/저항력 -100 무공/속성력 +2 (-5000 / +100) |
5, 6 | 무공/속성 또는 근력/마법력 선호 직업 여부에 따라 투자하는 포인트 순서가 다름, |
저항력- 근력, 마법력 + (40) |
2 (80) |
저항력 -100 근력/마법력 +250 (-4000 / +10000) |
5, 6 | |
올스탯 - 최대 HP + (40) |
2 (80) |
올스탯 -20 최대 HP +1000 (-800 / +40000) |
X | |
이동속도 - 무기 속성력(%) + (10) |
2 (20) |
이동속도 -10% 무공/속성 +1% (-100% / +10%) |
1 | |
크리티컬 확률 - 최대 HP(%) + (15) |
3 (45) |
크리티컬 확률 -1% 최대 HP +1% (-15% / +15%) |
2 | |
최대 HP - 최소 대미지 + (100) |
3 (300) |
최대 HP -300 최소 대미지 +1% (-30000 / +100%) |
8 | |
최대 HP(%) - 최대 대미지 + (15) |
3 (45) |
최대 HP -1% 최대 대미지 3% (-15% / +45%) |
취향 차이 | |
대미지 감소(%) - 크리티컬 대미지 + (10) |
5 (50) |
대미지 감소 -1% 크리티컬 대미지 +20% (-10% / +200%) |
취향 차이 | 세레스의 가호와 팬도리가 있다면 무난한 편이나 최종 최대 체력을 최소 17%, 각성 스킬의 대미지 감소 20~30% 사용 중에는 더더욱 감소시켜 활발한 연구가 진행중임. 아직은 채용 결론을 내릴 수 없음. |
일반 몬스터 지배력 - 최소 대미지 + (30) |
5 (150) |
일반 지배력 -0.1% 최소 대미지 +6% (-3% / +180%) |
취향 차이 | /2를 하는 최소 대미지 특성상 90%의 대미지 상승량을 보이며 이는 일반 몬스터에게는 오히려 대미지가 떨어질 수 있음 다만, 10~20분 사이에 보스전에 진입한다면 좋은 옵션이 될 수도 있음. |
보스 몬스터 지배력 - 최대 대미지 + (30) |
5 (150) |
보스 지배력 -0.1% 최대 대미지 +5% (-3% / +150%) |
4 | |
무기 속성력 + (30) |
3 (150) |
무공/속성 1 (30) |
||
올스탯 + (30) |
3 (150) |
올스탯 100 (3000) |
||
최소 대미지 + (30) |
5 (250) |
최소 대미지 1% (30%) |
||
최대 대미지 + (30) |
5 (250) |
최대 대미지 1% (30%) |
||
크리티컬 대미지 + (30) |
5 (250) |
크리티컬 대미지 1% (30%) |
총 10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소 대미지를 마스터하는 도중에 포인트가 모자라게 됩니다.
투지
이름 (최대 레벨) |
요구 포인트 (마스터 포인트) |
획득 능력치 | 우선순위 | 부연설명 |
최대 HP(%) (7) |
1 (7) |
최대 HP 2% (14%) |
||
근력/마법력(%) (7) |
1 (7) |
근력/마법력 2% (14%) |
3, 4 | 무공/속성 또는 근력/마법력 선호 직업 여부에 따라 투자하는 포인트 순서가 다름, |
고정대미지(%) (7) |
1 (7) |
고정 대미지 2% (14%) |
||
올스탯(%) (10) |
1 (10) |
올스탯 1% (10%) |
5 | |
무기 속성력(%) (10) |
1 (10) |
무공/속성 1% (10%) |
3, 4 | 무공/속성 또는 근력/마법력 선호 직업 여부에 따라 투자하는 포인트 순서가 다름, |
일반 몬스터 지배력 (10) |
1 (10) |
일반 지배력 0.2% (2%) |
||
보스 몬스터 지배력 (10) |
1 (10) |
보스 지배력 0.2% (2%) |
6 | |
최종 최소 대미지 (5) |
1 + 레벨 당 1 (20) |
최종 최소 대미지 1% (5%) |
||
최종 최대 대미지 (5) |
1 + 레벨 당 1 (20) |
최종 최대 대미지 1% (5%) |
2 | 세 옵션 모두 최종 대미지 1% 증가에 근접함. |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5) |
1 + 레벨 당 1 (20) |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1% (5%) |
2 | |
근력, 마법력 효율 (5) |
1 + 레벨 당 1 (20) |
근력/마법력 효율 2% (10%) |
2 | |
스킬 타겟수 (2) |
3 / 6 (9) |
타겟수 +1 (+2) |
1 | 1포인트까지 먼저 찍어줄 필요성 있음 |
무기 속성력+ (3) |
1 + 레벨 당 1 (9) |
무공/속성 10 (30) |
||
올스탯+ (3) |
1 + 레벨 당 1 (9) |
올스탯 1000 (3000) |
||
최소 대미지 (3) |
1 + 레벨 당 1 (9) |
최소 대미지 10% (30%) |
||
최대 대미지 (3) |
1 + 레벨 당 1 (9) |
최대 대미지 10% (30%) |
||
크리티컬 대미지 (3) |
1 + 레벨 당 1 (9) |
크리티컬 대미지 10% (30%) |
총 1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우선순위 5까지 찍는데 96포인트가 소모됩니다
(우선순위 2는 4포인트까지 투자했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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