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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테일 시스템/정리

라테일 초월 시스템 정리

by 정보글빌런 2022. 8.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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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테일의 대표적 레벨 내실, 초월 시스템에 대한 정리입니다.

 

235레벨을 달성한 캐릭터가 있다면 자동으로 초월 시스템이 개방되며 레벨을 올려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초월 스탯

라테일의 초월 스탯

 

근성, 탐욕, 투지가 있으며, 투자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투지 무기 속성력 (%) >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 > 최종 최대 대미지(%) > 대미지 감소 (%)> 올스탯(%) > 크리티컬 확률 > 근력, 마법력 (%) > 고정 대미지 (%) > 최종 최소 대미지 (%)

 

탐욕 최소 대미지 - 최대 대미지 + > 최대 HP - 몬스터 추가 대미지 +

번외 : 관통력 - 대미지 감소 (%)는 찍었을 때 관통력이 떨어진다면 찍지 않습니다.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대미지+는 크리티컬 확률이 93을 넘어갈 때(도핑 시) 스위칭해서 사용합니다.

 

근성 일반 몬스터 지배력 > 크리티컬 대미지 > 최대 대미지 > 대미지 감소 > 최대 HP (%) > 최소 대미지 > 무기 속성력 (+) > 쿨타임 감소 > 보스 몬스터 지배력 > 관통력 > 최대 HP (+) > 근력, 마법력 (+) > 고정 대미지 > 몬스터 추가 대미지

(초월 9999를 찍어도 모든 스탯을 다 찍지 못합니다.)

 

투지를 우선순위로 올려주되, 최종이 들어가는 스탯은 3까지만 찍고 다른 스탯을 먼저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국 초월 2300정도가 되면 1500레벨이 최대인 스킬을 제외하고 다 찍게 되지만, 그 전까지 대미지 상승량은 이게 제일 좋습니다.

 

근성

이름 능력치 최대 레벨 요구 초월 레벨 소모 초월 포인트
대미지 감소 고정 대미지 감소
레벨 당 15
100 5*레벨 +1 1
방어력 방어력
레벨 당 50
100 5*레벨 +1 1
저항력 저항력
레벨 당 30
100 5*레벨 +1 1
최대 HP (+) 최대 HP 
레벨 당 100
1500 5*레벨 +1 1
근력, 마법력 (+) 근력/마법력
레벨 당 10
1500 5*레벨 +1 1
고정 대미지 고정 대미지
레벨 당 15
1500 5*레벨 +1 1
몬스터 추가 대미지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레벨 당 20
1500 5*레벨 +1 1
보스 추가 대미지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레벨 당 20
1500 5*레벨 +1 1
올스탯 올스탯
레벨 당 4
1500 5*레벨 +1 1
최대 대미지 최대 대미지
레벨 당 1%
60 10*레벨 + 10 3
최소 대미지 최소 대미지
레벨 당 1%
60 10*레벨 + 10 3
크리티컬 대미지 크리티컬 대미지
레벨 당 1%
50 10*레벨 + 10 3
관통력 관통력
레벨 당 1%
25 10*레벨 + 10 3
최대 HP (%) 최대 HP
레벨 당 1%
15 50*레벨 + 10 3
무기 속성력 (+) 무기 공격력/속성력
레벨 당 1
50 15*레벨 + 10 3
쿨타임 감소 쿨타임 감소
레벨 당 0.1%
30 15*레벨 + 10 3
일반 몬스터 지배력 일반 몬스터 지배력
레벨 당 0.1%
50 15*레벨 + 10 3
보스 몬스터 지배력 보스 몬스터 지배력 레벨 당 0.1% 50 15*레벨 + 10 3

탐욕

이름 능력치 최대 레벨 요구 초월 레벨 소모 초월 포인트
올스탯 - 방어력 + 올스탯 -8*레벨
방어력 +100*레벨
30 50*레벨 +10 1
최소 대미지 -
최대 대미지 +
최소 대미지 -3*레벨%
최대 대미지 +5*레벨%
12 50*레벨 +20 3
크리티컬 확률 -
크리티컬 대미지 +
크리티컬 확률 -1*레벨%
크리티컬 대미지 +10*레벨%
10 50*레벨 +20 5
최대 HP -
몬스터 추가 대미지 +
최대 HP -500*레벨
몬스터 추가 대미지 +200*레벨
30 50*레벨 +20 3
체력 -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
체력 -50*레벨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200*레벨
30 50*레벨 +20 3
관통력 -
대미지 감소 (%) +
관통력 -2*레벨%
대미지 감소 +1*레벨%
5 50*레벨 +5 3

 

투지

이름 능력치 최대 레벨 요구 초월 레벨 소모 초월 포인트
근력, 마법력 (%) 근력/마법력 +1*레벨% 12 100*레벨 + 50 2*레벨 +2
올스탯 (%) 올스탯 +1*레벨% 12 100*레벨 + 50 2*레벨 +2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확률 +1*레벨% 7 200*레벨 + 50 5*레벨 +2
최종 최대 대미지 최종 최대 대미지 +1*레벨% 7 200*레벨 + 50 5*레벨 +2
최종 최소 대미지 최종 최소 대미지 +1*레벨% 7 200*레벨 + 50 5*레벨 +2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1*레벨% 7 200*레벨 + 50 5*레벨 +2
대미지 감소 (%) 대미지 감소 +1*레벨% 7 200*레벨 + 50 5*레벨 +2
무기 공격력, 속성력 (%) 무기 공격력/속성력 +1*레벨% 12 100*레벨 + 50 2*레벨 +2
고정 대미지 (%) 고정 대미지 +1*레벨% 12 50*레벨 + 50 3

 

초월 특성

라테일의 초월 특성

캐릭터 마다 초월 레벨을 달성할 때 찍을 수 있는 특성입니다. 계정 공유가 아니므로, 직접 누르셔야 합니다.

잘못 찍었을 때는 스킬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

 

 

제한 초월 레벨 효과
100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1000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1000
200 최대 HP 2500
300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2500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2500
400 최대 HP 4000
500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2%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2%
700 최대 HP 10000
900 올스탯 3%
무기 공격력/속성력 3%
1100 최대 HP 3%
1300 일반 몬스터 지배력 1%
보스 몬스터 지배력 1%
1500 크리티컬 확률 1%
2000 최종 최소 대미지 1%
3000 최종 최대 대미지 1%
4000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1%
5000 최대 HP 5%
6000 올스탯 5%
7000 무기 공격력/속성력 5%
8000 일반 몬스터 지배력 1%
9000 보스 몬스터 지배력 1%
9999 아이템 드랍율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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