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의 대표적 레벨 내실, 초월 시스템에 대한 정리입니다.
235레벨을 달성한 캐릭터가 있다면 자동으로 초월 시스템이 개방되며 레벨을 올려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초월 스탯
근성, 탐욕, 투지가 있으며, 투자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투지 무기 속성력 (%) >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 > 최종 최대 대미지(%) > 대미지 감소 (%)> 올스탯(%) > 크리티컬 확률 > 근력, 마법력 (%) > 고정 대미지 (%) > 최종 최소 대미지 (%)
탐욕 최소 대미지 - 최대 대미지 + > 최대 HP - 몬스터 추가 대미지 +
번외 : 관통력 - 대미지 감소 (%)는 찍었을 때 관통력이 떨어진다면 찍지 않습니다.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대미지+는 크리티컬 확률이 93을 넘어갈 때(도핑 시) 스위칭해서 사용합니다.
근성 일반 몬스터 지배력 > 크리티컬 대미지 > 최대 대미지 > 대미지 감소 > 최대 HP (%) > 최소 대미지 > 무기 속성력 (+) > 쿨타임 감소 > 보스 몬스터 지배력 > 관통력 > 최대 HP (+) > 근력, 마법력 (+) > 고정 대미지 > 몬스터 추가 대미지
(초월 9999를 찍어도 모든 스탯을 다 찍지 못합니다.)
투지를 우선순위로 올려주되, 최종이 들어가는 스탯은 3까지만 찍고 다른 스탯을 먼저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국 초월 2300정도가 되면 1500레벨이 최대인 스킬을 제외하고 다 찍게 되지만, 그 전까지 대미지 상승량은 이게 제일 좋습니다.
근성
이름 | 능력치 | 최대 레벨 | 요구 초월 레벨 | 소모 초월 포인트 |
대미지 감소 | 고정 대미지 감소 레벨 당 15 |
100 | 5*레벨 +1 | 1 |
방어력 | 방어력 레벨 당 50 |
100 | 5*레벨 +1 | 1 |
저항력 | 저항력 레벨 당 30 |
100 | 5*레벨 +1 | 1 |
최대 HP (+) | 최대 HP 레벨 당 100 |
1500 | 5*레벨 +1 | 1 |
근력, 마법력 (+) | 근력/마법력 레벨 당 10 |
1500 | 5*레벨 +1 | 1 |
고정 대미지 | 고정 대미지 레벨 당 15 |
1500 | 5*레벨 +1 | 1 |
몬스터 추가 대미지 |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레벨 당 20 |
1500 | 5*레벨 +1 | 1 |
보스 추가 대미지 |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레벨 당 20 |
1500 | 5*레벨 +1 | 1 |
올스탯 | 올스탯 레벨 당 4 |
1500 | 5*레벨 +1 | 1 |
최대 대미지 | 최대 대미지 레벨 당 1% |
60 | 10*레벨 + 10 | 3 |
최소 대미지 | 최소 대미지 레벨 당 1% |
60 | 10*레벨 + 10 | 3 |
크리티컬 대미지 | 크리티컬 대미지 레벨 당 1% |
50 | 10*레벨 + 10 | 3 |
관통력 | 관통력 레벨 당 1% |
25 | 10*레벨 + 10 | 3 |
최대 HP (%) | 최대 HP 레벨 당 1% |
15 | 50*레벨 + 10 | 3 |
무기 속성력 (+) | 무기 공격력/속성력 레벨 당 1 |
50 | 15*레벨 + 10 | 3 |
쿨타임 감소 | 쿨타임 감소 레벨 당 0.1% |
30 | 15*레벨 + 10 | 3 |
일반 몬스터 지배력 | 일반 몬스터 지배력 레벨 당 0.1% |
50 | 15*레벨 + 10 | 3 |
보스 몬스터 지배력 | 보스 몬스터 지배력 레벨 당 0.1% | 50 | 15*레벨 + 10 | 3 |
탐욕
이름 | 능력치 | 최대 레벨 | 요구 초월 레벨 | 소모 초월 포인트 |
올스탯 - 방어력 + | 올스탯 -8*레벨 방어력 +100*레벨 |
30 | 50*레벨 +10 | 1 |
최소 대미지 - 최대 대미지 + |
최소 대미지 -3*레벨% 최대 대미지 +5*레벨% |
12 | 50*레벨 +20 | 3 |
크리티컬 확률 - 크리티컬 대미지 + |
크리티컬 확률 -1*레벨% 크리티컬 대미지 +10*레벨% |
10 | 50*레벨 +20 | 5 |
최대 HP - 몬스터 추가 대미지 + |
최대 HP -500*레벨 몬스터 추가 대미지 +200*레벨 |
30 | 50*레벨 +20 | 3 |
체력 -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 |
체력 -50*레벨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200*레벨 |
30 | 50*레벨 +20 | 3 |
관통력 - 대미지 감소 (%) + |
관통력 -2*레벨% 대미지 감소 +1*레벨% |
5 | 50*레벨 +5 | 3 |
투지
이름 | 능력치 | 최대 레벨 | 요구 초월 레벨 | 소모 초월 포인트 |
근력, 마법력 (%) | 근력/마법력 +1*레벨% | 12 | 100*레벨 + 50 | 2*레벨 +2 |
올스탯 (%) | 올스탯 +1*레벨% | 12 | 100*레벨 + 50 | 2*레벨 +2 |
크리티컬 확률 | 크리티컬 확률 +1*레벨% | 7 | 200*레벨 + 50 | 5*레벨 +2 |
최종 최대 대미지 | 최종 최대 대미지 +1*레벨% | 7 | 200*레벨 + 50 | 5*레벨 +2 |
최종 최소 대미지 | 최종 최소 대미지 +1*레벨% | 7 | 200*레벨 + 50 | 5*레벨 +2 |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1*레벨% | 7 | 200*레벨 + 50 | 5*레벨 +2 |
대미지 감소 (%) | 대미지 감소 +1*레벨% | 7 | 200*레벨 + 50 | 5*레벨 +2 |
무기 공격력, 속성력 (%) | 무기 공격력/속성력 +1*레벨% | 12 | 100*레벨 + 50 | 2*레벨 +2 |
고정 대미지 (%) | 고정 대미지 +1*레벨% | 12 | 50*레벨 + 50 | 3 |
초월 특성
캐릭터 마다 초월 레벨을 달성할 때 찍을 수 있는 특성입니다. 계정 공유가 아니므로, 직접 누르셔야 합니다.
잘못 찍었을 때는 스킬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
제한 초월 레벨 | 효과 |
100 |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1000 |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1000 | |
200 | 최대 HP 2500 |
300 |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2500 |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2500 | |
400 | 최대 HP 4000 |
500 | 일반 몬스터 추가 대미지 2% |
보스 몬스터 추가 대미지 2% | |
700 | 최대 HP 10000 |
900 | 올스탯 3% |
무기 공격력/속성력 3% | |
1100 | 최대 HP 3% |
1300 | 일반 몬스터 지배력 1% |
보스 몬스터 지배력 1% | |
1500 | 크리티컬 확률 1% |
2000 | 최종 최소 대미지 1% |
3000 | 최종 최대 대미지 1% |
4000 | 최종 크리티컬 대미지 1% |
5000 | 최대 HP 5% |
6000 | 올스탯 5% |
7000 | 무기 공격력/속성력 5% |
8000 | 일반 몬스터 지배력 1% |
9000 | 보스 몬스터 지배력 1% |
9999 | 아이템 드랍율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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