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테일 시스템/직업 밸런스 패치

[라테일] 포스마스터 밸런스 패치 내역

by 정보글빌런 2022. 11. 1.
반응형

221102 밸런스 패치

준 리뉴얼 급의 패치 적용
이블오더 ~ 아르고스 보스 봉인 스킬 9종 추가, 불사 추가 등의 조정

220824 밸런스 패치

■ 각성I
공격 범위 증가
 
■ 각성II
시전시간 감소, 소환기 2개로 조정(-1). 기존과 타격횟수는 동일
 
■ [인피니티] 배니쉬먼트
대미지 증가
 
■ 강화된 신체
대미지 감소 10%로 조정
 
■ 각성 [♣] 서클볼 
타격 횟수 7 증가
 
■ [♠] 어퍼컷
대미지 증가, 타겟수 1 증가
■ 각성 [♠] 레이본
대미지 증가, 대미지 감소 20% 추가
 
■ [◆] 힛 앤 러쉬
대미지 증가, 타겟수 1 증가
 
■ 각성 [♣] 다크니스 덱 
타격 횟수 3 증가
 
■ [◆] 허리케인 
대미지 증가, 타겟수 1 증가
 
■ [♣] 타임브레이크
대미지 증가
 
■ [★] 크럼블
대미지 증가
 
■ [♣] 클로버 카드, [♠] 스페이드 카드, [◆] 다이아몬드 카드
소환 몬스터 대미지 스킬 레벨 영향 적용

■ 대시
신규 스킬

 

 220427 밸런스 패치

■ ◆ 플래쉬
이동 거리 증가
 
■ ♣ 서클볼
(일반) 타겟수 11로 조정(+1)
(각성) 타겟수 12로 조정(+1)
 
■ ♣ 다크니스 덱
(일반) 타겟수 11로 조정(+1)
(각성) 타겟수 12로 조정(+1)
■ ♠ 레이본
(일반) 타겟수 12로 조정(+1)
(각성) 타겟수 13으로 조정(+1), 타격 횟수 6 증가, 추가대미지 5회 증가
 
■ ♠ 스페셜 킥
타겟수 12로 조정(+1), 타격 횟수 7 증가, 마지막 공격 보호막 100%로 조정(+80), 스킬 사용 후에도 보호막 잠시 유지
 
■ ◆ 힛 앤 러쉬
(일반) 타겟수 11로 조정(+1)
(각성) 타겟수 12로 조정(+1)


 211027 밸런스 패치

■ 각성 ♠ 어퍼컷(상단)
스턴 추가, 소환기 확률 50%로 조정
 
■ 각성 ♠ 어퍼컷(하단)
스턴 추가, 소환기 확률 50%로 조정, 이뮨 추가
쿨타임 12초로 조정
 
■ 각성 ♠ 레이본
콤보 연결 시간 60초로 조정, 소환기 확률 50%로 조정, 타격당 17%로 조정

■ 각성 ♣ 다크니스 덱
마력지대 타격 횟수 8 증가, 소환기 확률 50%로 조정

■ 각성 ◆ 힛 앤 러쉬
타격 횟수 4 증가, 쿨타임 12초로 조정, 사용 후 백덤블링 쿨타임 초기화, 소환 확률 50%로 조정
 
■ 각성 ♣ 서클볼(상단)
속박 추가, 소환기 확률 50%로 조정
 
■ 각성 ♣ 서클볼(하단)
속박 추가, 소환기 확률 50%로 조정, HP 100% 쉴드 추가

 

210331 밸런스 패치

■ ♣ 서클볼
타겟수 1 증가, 속박 추가
 
■ ♣ 다크니스 덱
타겟수 1 증가

■ ♣ 타임브레이크
타겟수 1 증가
■ ◆ 플래쉬
쿨타임 패널티 삭제, 쿨타임 4초로 조정
 
■ ★ 크럼블
타겟수 1 증가
쿨타임 11초로 조정(+3)
추가 대미지 > 10+6*스킬레벨% 로 소환기 발동으로 조정

 

728x90

댓글